유방 동영상 텐프로미녀 걸즈 브라보 동인지


유방 동영상 텐프로미녀 걸즈 브라보 동인지

 경남지방경찰청 강선주 홍보담당관은 갖가지 불미스런 사건과 연관되면서 최근 사직서를 제출했다.
 그는 경찰 내부 통신망 게시판에 ‘그동안 고마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고 경찰 조직에 대한 아쉬움과 실망감, 그리고 경찰관들에게 대한 미안함을 토로했다.

  1. 여자속옷광고 인기 태국여자쟈키 kbs 미녀들의 수다구잘
  2. 퍼모델전경희사진 흑인섹스다운 무료섹스움짤보기
  3. 보험아줌마 치한십인대 개인정보유출로인한피해




 특히 검찰의 내사와 관련해 “범죄로부터 국민을 보호해야할 수사기관이 도리어 국민에게 심각한 피해를 주는 일이 공공연히 자행되고 있음에도 그 수사기관을 제재하거나 견제할 수단이 전혀 없다”며 “그로 인해 피해를 받는 국민이 어떠한 대항도 할 수 없는 현재의 수사체계는 반드시 개선돼야 할 것”이라며 현 수사체계의 부당함을 호소했다. 이어 “공직 생활을 하면서 친구나 선배 등으로부터 금전적 도움을 받은 적이 있으나 그것을 개인적인 영달이나 생활비에 보태 쓴 적은 거의 없고 주로 직원들과의 대화나 스킨십을 위해 썼다”라며 “그리고 직무와 관련해 금품을 받거나 부정한 행위를 한 적이 결단코 없었음을 분명히 말할 수 있다”며 내사 등에 대한 강한 불만을 표현했다.

 또 “무엇보다도 ISO, SIX-SIGMA, Q-POLICE, MOT, TOP-POLICE 등 선진 혁신기법을 도입해 조직 발전을 함께 도모하던 가슴 뜨거운 동지들에게 미안한 마음 금할 길 없고, 그들에게 아무것도 해 줄 수 없다는 것이 정말 안타깝고 서글프다”며 떠나는 소회를 밝혔다.



 그는 30년 경찰생활의 소회를 ‘홍욕인조풍무정’(鴻欲印爪風無情ㆍ기러기는 발자국을 남기고 싶어 하지만 바람이 무정하더라)이라고 표현한 후 “이제 집착과 미련의 끈을 놓고 석별의 고통을 감내하며 내 가족보다 소중히 여기던 조직을 떠나간다”고 아쉬움을 표현했다.





 강선주 총경은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있어 하소연 삼아 몇 마디 해 본다”며 “세상사 참 까다롭고 어려운 것이 나만 떳떳하다고 남들이 다 그렇게 인정해주는 것이 아닙디다”라며 그동안 힘겨웠던 심정을 소회했다. 유방 동영상 텐프로미녀 걸즈 브라보 동인지


 끝으로 그는 “경찰시스템의 혁신을 추구하면서 계급적 역량의 한계와 무력감을 절감하고 잔여기간 동안 조직에 빌붙어 무위도식으로 영위할 수밖에 없다는 허탈감을 극복할 수 없었다”라며 “그동안 함께 했던 경찰동지들, 언제나 저에게 힘과 용기를 주시며 장래를 걱정해주시는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마무리했다. 유방 동영상 텐프로미녀 걸즈 브라보 동인지
 강 총경은 기자와의 전화 통화에서도 “경찰 내부에서 여러가지 개혁을 시도하고 업적을 내기도 했었는데 총경 직급으로서는 경찰 개혁이나 시스템을 바꾸기가 힘들었으며 이제는 가능성도 없어졌다”라며 “경찰에서 물러나 지역 선거직으로 출마를 시도해 시스템을 바꾸고 싶다”며 앞으로의 뜻을 밝혔다. 유방 동영상 텐프로미녀 걸즈 브라보 동인지